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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xF&C는 오늘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.

    고객 만족도 조사

    고객 만족도 조사

    • 고객만족도
      조사프로세스

    • 01 Open 후 1개월 1차 설문조사

      -만족도 측정
      -만족도 저해요소 추출
      -만족목표 설정 및 즉시개선

    • 02 1차 설문 후 3개월 2차 설문조사

      -1차 조사 시 추출된 문제점 중복여부확인
      -만족도 목표달성점검
      -2차 목표 설정 및 즉시개선

    • 03 타이틀 3차 설문조사

      -2차 조사 시 파악한CSI저해요소 파악
      -CSI목표달성 점검
      -3차 CSI목표설정

    STX F&C는 게시판 및 메신저, 고객소리함, 홈페이지등 고객의 의견을 24시간 이내 확인하고 현장에 개선 적용하고 있습니다.
    1. 게시판및 메신저 의견수렴 - 식당내 게시판/ 고객소리함 운영, 배식시 홀라운딩을 통한 현장소리접수
    2. 인터넷홈페이지 - 자사홈페이지 - 고객의소리
    3. 전화응대 - CS전담팀 (055- 715-1178)